반응형

▶ 안산 한대앞역 아이엠코인노래방


안녕하세요~ 머니몬스터입니다.


오늘은 안산에 코인노래방 오픈소식을 전합니다.


안산 한대앞역에는 코인노래방이 하나도 없었는데 유일하게 먼저 오픈한 코인노래방이 있어


놀러다녀왔습니다! 사장님께 양해구하고 둘러보았습니다 ㅋ



한대앞역 2번출구로 나오면 로데오거리에서 4번째건물 조강프라자 3층입니다~^^



아이엠코인노래방 로고!?



블랙톤에 빛나는 글씨가 눈에 잘 띕네요



조강프라자 3층으로 올라가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오른쪽을보면 입구가 보입니다!



아이엠 코인노래연습장 카운터모습입니다~~~


 노래부를때 꼭 목을 생각해서 필요한 음료자판기와 교환기(땡전필요하죠..) 입구에 있네요~



코코팜...love it..



법이 개정되서 노래방에서는 금연이 되었다고 하는데 


노래부르면서 담배태울일은 없겟죠ㅎ



인테리어 쩝니다.



계속 쩝니다.



룸분위기 좋네요



아가씨는 못부릅니다.




코인노래방은 혼자 노래부르기에 너무 좋은 공간입니다 


소리를 지르건말건 헤어져서 눈물을 흘려도 아무 신경안쓰는


답답한 공간을 해소시켜주는? 정신과시간의 방? 











태진미디어 노래기기인거 같네요




뉘옥





안산 한대앞역 2번출구 


상록구 이동715-8번지 3층 아이엠코인노래방


왔다갔다 편하게 다닐수 있는 위치에 있어 답답하거나 놀고 싶을때마다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ㅋ


한대앞역앞에 드디어 코인노래방이 생겻다..


코인들어간건 일단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